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마일이 귀여운 카페 폴콘 양주점 (주차가능)/ 양주 카페 베이커리 맛집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1. 12. 26. 15:1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뭐 안 한 것 같은데 
벌써 오후네요
쉬는 날만 시간 빨리 가요ㅜㅜ

오늘은 며칠 전에 다녀온 카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스마일 마스코트가 인상적인 카페 풀콘입니다
풀콘은 몇몇 지역에 체인점이 있고,
저는 그중 양주에 위치한 풀콘 양주점에 다녀왔어요

외관만 봐도 뭔가 크고 넓어 보이지 않나요?
체인 지점이 전부다 큼직큼직하고 넓더라고요!
보이는 곳 밑으로 주차가능합니다. 

주차공간 꽤 있어요

이건 풀콘의 아이콘 스마일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스마일이네요


원두 종류 고를 수가 있고
디카페인으로도 마실 수 있답니다!
중간중간 스마일 모양이 귀엽네요

식빵, 스콘,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하게 있고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어요
포장지에 새겨진 스마일 너무 갖고 싶지 않나요?
아무 생각 없이 빵을 사고 싶게 만드는 스마일 ^_^

벽면에 각종 빵 모형들과 스마일 아이콘이 크게 자리 잡고 있어요
여기서 사진 찍어도 잘 나오더라고요ㅎㅎㅎ
의외의 포토존


좌석도 널찍하고 테이블 수도 많아요
좌석 간 거리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아이스 디카페인 카페라떼와 뜨아
감자 빵과 무화과 스콘입니다

컵들이 아기 자니 하니 이뻐요
빵 다 먹고 보니 그릇에도 스마일 모양이 있더라고요


컵, 그릇 등등 판매도 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구경도 할 수 있고 바로 구매 가능하답니다~

아이스 디카페인 카페라떼
특별하진 않지만 맛있었어요
우리가 아는 일반 카페라떼의 맛이랑 같은
고소 담백 한데
다른 점을 찾자면 아주 약간 산미가 있는 정도?ㅎㅎ


아메리카노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감자 빵은 
샐러드 빵 같고 안에 옥수수가 씹혀서 맛있었어요
위에 감자를 표현하기 위해 후춧가루를 
뿌려서 인지 짠맛과 후추향이 나면서
맛있던데요?ㅎㅎㅎㅎㅎ
샐러드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감자 빵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무화과 스콘은
작은 깨처럼 오도오도 톡톡톡 씹히는 게
재미있었고
너무 맛있었어요!! 스콘 진짜 맛있었어요
버터가 좋아서 그런지 맛있는 스콘~~

다음에 다른 맛의 스콘도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마무리는 집 가기 전 스마일 마스코트가 있는 곳에서
한 컷 ㅎㅎㅎㅎ
조명이 켜지니 또 색다르게 이쁘더라고요
게다가 어떤 분이 자전거 주차해두고 가셨는데
뭔가 분위기 있었어요ㅎㅎㅎ

이상 풀콘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