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케이크는 몽슈슈!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1. 12. 30. 18: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먹은 케이크
공유하려고 해요
부모님께서 너무 좋아하셔서
더더욱 공유해드리고 싶더라고요


몽슈슈 케이크 워낙에 유명하죠???
박스가  주황과 갈색으로 분위기 있어 보여요~

위에서 찍어 본 사진입니다
딸기가 가득 올려져 있고
설탕으로 코팅되어있네요


이거는 옆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빵 시트 사이사이에 
생크림과 과일들이 들어가 있어요
과일은 한라봉 키워 딸기가 숨어있어요ㅎㅎㅎㅎ
크림 너무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요??

제가 이쁘게 잘 찍어보려고 했는데 
저 날 술을 살짝 마셔서 
사진이 썩... 마음에 들지 않아요 ㅜㅜ

사진은 마음에 들지 않지만
케이크는 마음에 들었던!!

부모님께서 많이 달달한 케이크를 좋아하지 않으신데
몽슈슈 케이크 한 입 드시고 나서
안 달고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도 먹어봤는데 확실히 과하게 인위적으로 단 맛은 없었어요
크림도 부드러우면서 과일이 들어가 있지만
과일도 설탕에 절여진 맛이 아니라
과일 본연에 맛이었어요!!
처음에 귤이 들어간 건가? 싶었는데 맛이 한라봉 같았어요!!


가끔 시중에 판매되는 생크림 과일 케이크 너무 단 경우가 있는데
몽슈슈 케이크는 적당한 단 맛이라 먹기 좋았어요

다 먹고 나서 입이 달다고 느껴지지도 않았답니다 ^_^

부모님께서 너무 좋아하셨던 케이크라
다음에도 구매해야겠어요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