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잘 보내는 법 / 크리스마스 케이크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1. 12. 25. 12:3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즐거운 성탄절이 돌아왔네요

사실 크리스마스 보내는 법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 자체가
잘 보내는 거겠죠?

특별한 의미를 두면 실망하듯
오늘은 그냥 평범한 일상 중
하루라고 생각하려고 해요

평범함만큼 마음 편안한 게 없어요

티스토리 이웃님들도 오늘만큼은
더 평범하고 편안한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메리 크리스마스^_^

그냥 끝내면 아쉬우니까 사진 
몇 장 남기고 갈게요~~

마지막은 코로나 전 타국에서
(마지막이 될 줄 몰랐던...)
보낸 크리스마스 때가 기억나서 올려봤어요
조명처럼 반짝반짝 빛나던 때, 그  빛나던 기억이 그리운 하루네요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연휴 보내세요~

곧 있을 연말에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걸로 해요!

저는 사랑하는 사람들 얼굴 더 보러 갈게요ㅎㅎ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놀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