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친구 연인 감동 선물 리비트 (RE BEAT) 무드등 겸 디퓨져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1. 12. 23. 17:1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곧  크리스 마스네요~~!
조금만 더 하루만 힘차게 일해봅시다!!

제가 며칠 전에 남자 친구한테 서프라이즈?로 받은 선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남자 친구가 서프라이즈를 못 해서
사놓고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가지고 샀다며 미리 보여줬었어요
서프라이즈인 듯 아닌 듯 하지만 기분은 너무 좋아요ㅎㅎㅎ

리비트라는 디퓨저 겸 무드등을 판매하고 있는 회사더라고요!

구성품은 디퓨저와, 주의사항, 3M 끈적이, 귀여운 산타모자와 마개

오픈!!
선물의 하이라이트
디퓨저와 무드등이 들어있어요!

그냥 봐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 안에 장식은 실제 꽃이며
특수 기법으로 3~5년이나 살아있을 수 있대요!!
너무 신기하죠?

짠!
.
.
남자 친구가 직접 의뢰한 글씨
일하고 수고했을 저를 생각하며
의뢰했대요ㅜㅜ
너무 감동적이에요ㅜㅜㅜ

요고는 무드등에 필수 빛이고요
디퓨저는 저 나무 등 주변에 스포이드 형식의
디퓨저를 한 두 방울 떨어뜨려주면 돼요!
빛에다 절대 떨어뜨리지 마세요 (망가져요)

어때요??
너무 분위기 있는 선물이죠?ㅎㅎㅎㅎㅎㅎㅎ
불 끄고 무드등 켜니까 더 

감동의 물결이었어요ㅎㅎㅎ
남자 친구한테 더더더 잘해줄 거예요!! 정말 고마워!!


특별한 날이나 생일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애인이나 친구한테 선물용으로도 굿일 것 같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방문 감사드려요~~


https://coupa.ng/cboQu9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