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핫플 커피 디저트가 맛있는 신상 카페 앤앤드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1. 12. 19. 19:2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눈이 많이 내렸죠?
눈과 함께 추위가 돌아왔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어제 친구랑 의정부에 있는 카페 다녀왔어요
새로 생긴 카페 앤앤드라고 하는데
인터넷에서는 이미 핫 하더라고요
놓칠 수 없죠! 눈도 피할 겸 저도 가봤습니다

뭔가 분위기 있지 않아요??ㅎㅎ

저 초코 톰브라우니 어느 고급 브랜드 로고랑 비슷하지 않나요?ㅋㅋㅋㅋ
작명 센스 있어요 사장님!!

신메뉴가 나온다고 하니 사장님들께서 
계속 디저트 연구하시나 봐요!




애플 크럼블과 그 유명한 톰브라우니와 바닐라스윗크림라떼 주문했어요~~


바닐라스윗크림라떼는 

달달한 크림에 깊은 맛의 커피였어요
달달함과 커피의 조화 너무 좋아요

요즘 바닐라라떼 or 바닐라 아인슈페너 느낌의 커피를  많이 마시는 저입니다!

톰브라우니는 
꾸떡한 브라우니 일 것 같았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엄청나게 찌~~~~ 인한 초코 맛이었어요

애플 크럼블은 
딱 애플파이 맛이에요
사과 맛이 명확하게 나면서 달달한 사과파이!
옆에 크림과 섞어 먹으면 더 맛있어요ㅎㅎㅎ

톰 브라우니 작명 때도 알아봤지만....
저 영수증 보세요!!!
요고 주문한 사람 = 바로 저예요!!!!(젤루 이쁜 애)
별 거 아닌데 왜 이렇게 기분이 좋죠? 입꼬리가 실룩실룩ㅋㅋㅋㅋㅋ
영수증에 다 저렇게 쓰여있는데도 기분이 좋네요 ><
쉽게 버려지는 종이에도 노력하는 사장님들 굿굿굿입니다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단골 예약)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빙판길 감기 조심하세요~~
방문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