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DDP 살바도르 달리 전시회 솔직한 후기 및 주차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1. 12. 18. 14:12

본문

반응형

서울 DDP 살바도르 달리 전시회 솔직한 후기 및 주차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전 어제 전시회 보러 갔다 왔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살바도르 달리 전시회

부푼 마음으로 서울 동대문 디지털 플라자 (DDP)에 도착!

살바도르 전시회는
안에는 사진 촬영이 불가해서 들어가기 전이랑

내부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에서만 촬영했어요

이곳이 유일하게 실내에서 촬영할 수 있는 작품이었어요
옆에서 보면 각 각 하나의 소품과 작품으로 보이지만
위에 올라가서 보면 하나의 작품이 형상화되더라고요!!!

밑에 보시면 알 수 있어요!


신기하죠?
아쉽지만 살바도르 전시 사진은 엄서요~
여기가 촬영 가능 한 유일한 곳이랍니다
덕분에 눈으로 감상하고 집중할 수 있었어요

티켓 그림 어디서 많이 봤죠?
위에 포토존에서 찍은 곳이랍니다!


살바도르 달리 전시회 너무 기대하고 가서인지
조금 아쉬운 부분들이 있었어요
제일 유명한 작품이 없었고, 영상이 좀 많아서
전시 보면서 딜레이가 좀 많이 되더라고요
길이 길고 사람들이 안 빠졌어요..
작품도 설명 없이 보면 좀 어렵게 느껴져요
이 작품은 어떤 배경에서 그려진 걸까?

부터 시작해서 궁금한 게 많은데 해결되지 않더라고요
혹시 전시 보시게 되면 도슨튼 투어 꼭 하시길 바라요
전 못 했거든요 ㅜ... 이건 저에대한 아쉬운 부분...

전시회는
방역 패스 확인 후 입장 가능하고,
또는 PCR 검사 후 음성이신 분들만 입장 가능해요


주차는 티켓 및 상품 구매
2만 원 이상 1시간 무료이고

5만 원 이상은 2시간 무료입니다

티켓은 현장 구매 및 네이버에서 구매 가능해요
가격은 20,000입니다.

어쨌든 저는 아주 조금 아쉬운 전시회였답니다

날이 너무 추워졌어요
오늘 눈 소식도 있더라고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