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커피가 맛있는 카페 "커피 클래스"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1. 12. 17. 10: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보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세요ㅜㅜㅜ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니까!!! 으쌰 으쌰 힘내 보아요!

어제 제가 방문했던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랜만에 의정부에 나와서 친구랑 같이 간 카페입니다
친구한테 좋은 소식이 있어서 들으러 가는 중이었어요

 

문이 미닫이도 아니고 회전문이더라고요ㅎㅎ
독특한 문

 

카페에는 커피 종류도 고를 수 있고 제일 좋은 건!!
개인 카페에 디카페인을 판매하더라고요!!

티랑 음료도 판매하고 있고요~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요

요즘에 많이 보이는 스모어 쿠키예요
역시 유행 디저트죵 (그래서 저도 골랐어요ㅎㅎㅎ)

 

 

그리고!!!! 너무 귀여운 빅 베어ㅎㅎㅎㅎㅎ곰인형이 있어요
아니 곰인형 어디서 봤나? 왜 이렇게 낯익지 했는데
저번에 도넛 맛집 소개해드릴 때 드리즐 도넛에 있던
곰이랑 비슷하게 생겼어요ㅎㅎㅎㅎㅎ귀욤귀욤
의도한 건 아니지만 이런 귀여운 아이템을 계속 보게 되네요

짠 
제가 시킨 초코 스모어 쿠키랑 바닐라빈 라떼 
전 역시 달달 구리한 바닐라빈라떼가 너무 좋아요
원두가 산미가 있는지 약간 새콤하면서 달아서 좋았어요
바닐라라떼 마실 때 카페마다 다 맛이 달라서
좋으면서도 아쉽고 그렇지만
새로운 맛 경험하는 거 좋아해서 웬만하면 다 잘 마셔요ㅎㅎㅎ


초코 스무어 쿠키는 
안에 하얗게 생긴 게 초코파이에
마시멜로우 더라고요
어제 처음 알았어요ㅎㅎㅎ
마시멜로 식감처럼 쫀득하면서 달달해요
기분 좋아지는 디저트~


제가 아까 친구한테 좋은 소식 있다고 했잖아요
제가 정말 사랑하고 또 사랑하는 친구가
결혼을 한대요!!ㅜㅜ얼마나 감격적이고 좋던지
눈물 핑 돌았어요 
저한테 축사 부탁했는데도 친구의 결혼이 아직 실감이 안 나네요
그리고 축사 얘기 듣고 든 생각이
제게 소중한 친구인데 친구한테도 제가 그만큼 소중한

존재라는 것에 감동받았어요ㅎㅎ
사실 축사해줘 라고 들었을 때 심장 쿵쿵쿵 쿵쿵 난리가 났는데
지금은 어떤 말을 쓸까 벌써부터 고민 중이네요

미리 준비하고 연습해두면
실전에서 잘할 수 있겠죠??
혹시 축사해보신 경험 있으신가요?? 노하우가 있을까요?ㅎ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 놀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마음 따뜻한 금요일 보내시길 바라요^_________^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