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쌀국수? 스테이크? 화화담 의정부점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1. 12. 12. 21:0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에 새로 생긴 음식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의정부에 새로 생겼지 체인점입니다ㅎㅎ

화화담은 꽃이 되는 이야기라는 뜻이래요

외관이 예뻐서 주변 가게들보다 눈에 더 확 들어와요

양식집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쌀국수와 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있어요

 

자자 말이 조금 길었죠??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배고프니까 

메뉴판 빨리 넘겨볼게요~

쌀국수랑 스테이크에는 한정메뉴가 있어요

한 테이블 당 하나만 주문할 수 있고

쌀국수는 오전 11시부터 7그릇

스테이크는 오후 5시부터 8그릇 한정으로 판매된답니다 

 

쌀국수는 타 쌀 국숫집보다 이색적인 메뉴들이 있었고

추천 메뉴가 많이 보였어요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너무 많아요~~~

 

스테이크는 한정메뉴 포함 3가지가 있어요

수비드 미드나잇과 아보카도 과카몰리 스테이크의 차이는

아보카도와 곱창김이 있느냐 없느냐의 차이 같아요

 

스페셜 메뉴와 사이드도 있고, 맥주도 판매합니다~

 

짠!!

저는 양곱새 쌀국수, 아보카도 과카몰리 스테이크, 짜조 이렇게 세 가지 메뉴 시켰어요

 

양곱새쌀국수는 

양지+곱창+새우가 들어간 매콤한 쌀국수였어요

메뉴에 맵기가 고추 하나였는데

신선한 매운맛이라 그런지 입술이랑 혀가 좀 얼얼했어요

고추기름 때문이었던 것 같아요

곱창 쫄깃하고 양지도 부드러웠어요ㅎㅎㅎ새우도 통통 

대체적으로 양이 많았어요

그리고 특유의 쌀국수 향이 안 나더라고요!!

 

아보카도 과카몰리 스테이크는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해서인지

스테이크가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소스는 데리야끼, 홀그레인 머스터드, 칠리, 바질 페스토가 접시에 나오고

아보카도 과카몰리가 따로 나와요

그리고 곱창김

사장님이 알려주신 팁으로는 곱창김과 같이 먹으면 더 맛있대요!!

저는 스테이크만 따로 먹는 게 좋았어요ㅎㅎㅎ

곱창 김하고 먹으려면 소스 많이 넣어 드시는 게 좋아요~

 

마지막으로 짜조

라이스페이퍼에 고기를 넣고 튀긴 요리

고기가 부드러우면서 겉 튀김은 바삭하면서 페이퍼 덕분에 쫀득해요

소스는 샤부샤부 소스랑 땅콩소스

저 샤브샤브 소스 이름이 기억 안 나요... 아시는 분 ㅜㅜ

그 칠리 뭐였는데 왜 이렇게 기억이 안나죠?ㅠㅠ

 

우선 세 가지 메뉴 중

스테이크 정말 맛있었어요

쌀국수는 맵 찔이에게는 살짝 얼얼했어요 ㅜㅜㅜ

대신 다른 메뉴 도전해보고 싶어요

짜조 식감도 재밌고 맛있어서 또 먹어볼 만한 메뉴였답니다~

 

월 ~ 일  : 11시 20분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_^

 

제 블로그에 놀러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