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민락동 크로플 맛집 "크로플다일"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1. 12. 9. 13:1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나가다가 발견한 크로플 맛집!!
시선 강탈 보라색 간판 도저히 그냥 지나 칠 수가 없었어요ㅋㅋㅋㅋㅋ
너무 보라보라 해요 제일 튀어요
심지어 상호명, 캐릭터 너무 찰떡이에요
(역시 인테리어랑 마케팅을 잘해야 해요)

요즘 카페는 키오스크로 되어있는 곳이 좀 많네요~

메뉴판

들어가자마자 크로프 향이 코를 기분 좋게 만들어요~

크로플 특유의 달달하면서 갓 나온 빵 냄새



크로플다일 카페 너무 심쿵이에요
보라보라 핑크 핑크에 목욕탕 스타일의 타일ㅎㅎ
너무 예쁘지만 앉아서 먹기에는 허리가 너무 아플 것 같아요
저는 현명하게 테이크 아웃했어요


예쁘다

커피잔도 귀엽고 크로플 담은 종이봉투도 귀여워요 >. <
너무 예뻐서 사진 한 장 촬영하고 집으로~~~~ 집 가는 동안 맛이 너무 궁금했어요



크기비교



플레인 크로플 (2,900)에서 치즈맛이 났어요ㅎㅎㅎ뭐죠?
근데 맛있단 말이죠~~~ 바삭하고 달달하니 제 입맛에는 좋았어요
가성비 좋은 크로플~


달달한 아이스 바닐라 라떼(4,500)

가격대가 조금 있기는 하지만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이디야, 할리스, 커피빈의 바닐라 라테 파우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곳 커피에도 만족했어요

바닐라 파우더 맛 너무 좋아요ㅎㅎㅎ그러면서 살짝 믹스커피? 의 맛이 났어요 

또한 얼음이 커피빈, 백 다방 같은 간 얼음이어서 더 좋았어요
크기는 스벅 톨 사이즈보다 컸어요 
양도 맛도 만족스러운 커피였답니다~~

오늘 하루도 웃으며 지나가 길 바래요~^^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오목로 205번 길 55 1층 103호
운영 시간 : 월~일 : 12시부터 22:00시까지 운영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