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쌀국수가 땡기는 날 ifc몰 타이음식점 "콘타이"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1. 12. 5. 11:00

본문

반응형

언니랑 볼 일 보고 점심 먹을 겸 ifc몰 방문했어요!

몰에 먹을게 너무 많아서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쌀국수로 결정!!
쌀국수는 계절 상관없이 한 번씩 구미가 당길 때가 있어요ㅎㅎ
마치 고향의 맛 같이 생각나는 맛(참고로 저는 동남아 음식 좋아해요)

인테리어 이국적이에요.
팟타이!!(너무 좋아요)
쌀국수( 호로록 우육면 같아요)
쌀국수+팟타이 투샷

쌀국수:
주문하고 5분도 안 돼서 나온 것 같은 쌀국수!!
제가 알고 있는 쌀국수는 국물이 하얗거나 빨갛던데
콘타이 쌀국수는 진한 갈비찜 색이었어요

타 쌀 국숫집은 고기가 얇은데 비해 고기가 굵고 두툼하니 씹는 맛이 너무 좋더라고요
심지어 한 5개 이상 들어가 있었어요 고기로 눈치 싸움할 일 없어요ㅎㅎ
쌀국수 맛은 짭조름하면서 (짜다고 느끼실 수도 있어요) 깊은 맛에 뭔가 한약 향이 났고 우육면 느낌에 가까워요!
쌀국수 특유의 향을 한약재를 넣어서 잡은 걸까요?? 
쌀국수 못 드시는 분들도 콘타이 쌀국수는 드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 들었어요!!
(가격 10,900원)

 

팟타이:

주문하고 10~15분 정도 걸려서 쌀국수 먼저 흡입했어요. (투샷에 쌀국수 모양 흐트러진 거 고기 몇 개 없어진 거 안 비밀)

태국에서 팟타이 맛집 (팁사마이) 갔었는데 그곳이랑 맛이 흡사했던 것 같아요. 
달달한 듯 살짝 새콤하고 단짠의 조합ㅎㅎ

새우도 크고 4개 들어가 있어요.

양이 적은 편도 아니었고 맛있었지만

숙주는 숙주 특유의 향이 살짝 났었어요.. 레몬 잘 뿌려서 섞어 드세요!

(가격 12,900원)

 

매장 자리도 넓고 점심시간 때 (12시 30분~2시경 ) 근처 회사원분들 포함 손님 자체가 좀 많지만

회전율이 굉장히 빠른 듯해요

점심시간 피해서 오시면 웨이팅 없이 바로 드실 수 있을 거예요

 

 

 

재방문의사 5점 만점에 4점!

전반적인 분위기가 좋고 음식이 대체적으로 맛있어요

가격대 또한 부담 없었어요.
색다른 쌀국수를 원하신다면 적극 추천이지만 
쌀국수 특유의 향과 맛을 생각하고 오셨다면 아쉬울 수도 있어요.

 

 

 

 

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L3층
전화번호:  02-6137-5554
영업시간:  10:30 ~22:00 (라스트 오더 21:00)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