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티드만큼 맛있는 의정부 도너츠 맛집 "드리즐"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1. 12. 6. 10:35

본문

반응형

 

도넛이 당기는 주말 주변에 노티드 매장도 없고.. 디저트 검색하다 발견한 드리즐 도넛 가게!!

후기도 좋고 맛이 궁금해서 망설임 없이 출발했어요
가게 앞에 귀여운 곰이 반겨주네요 귀여워....ㅎㅎ

근데 표정이 너무 서운하네요ㅎㅎㅎㅎ서운한 곰

 

외관(귀여운 곰 판넬)

 

실내 (인테리어 예뻐요)

실내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하지만 생각보다 좁아서

잠깐 사진 찍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조명이 좋아서
사진 잘 나와요 ~ 포토 맛집ㅎㅎㅎㅎ

 

맛있겠다~

 

도넛은 10가지 종류가 있어요
바닐라크림 도넛은 솔드 아웃돼서 못 샀어요
제일 인기 있는 메뉴인가 봐요~
저는 기본 중의 기본 우유 생크림과 마약의 잼 누텔라, 카야 버터 도넛  총 3가지 맛 구입했습니다
가격대는 티라미수 도넛 제외하고는 다 3,500원으로 통일이에요. 굿굿

 

 

생크림 우유 맛있다!!!

두근두근 
집에 와서 상자 오픈 >__<

생크림 우유 도넛  정말 기본적인 메뉴인데 제일 맛있었어요!!! 추천!!
사진에도 보이시죠? 크림을 아낌없이 넣어주셨고 

너무 달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우유의 담백한 맛이 났어요 (좋은 크림 쓰나 봐요)

누텔라 크림 도넛은 솔직히 너무 달았어요
안에 크림이 엄청 많았어요  빵보다 크림이 훨씬 많은 느낌이 들었어요
근데 악마의 잼답게 너무 달다 싶은데도 또 먹고 있는 저를 발견했어요

안에 크림 조금 덜어 드시면 좀 덜 달 거예요 하하

마지막으로 카야 도넛은 살짝 느끼했어요...

그리고 세 가지 맛 중에 제일 맛이 약했어요 아마... 음... 누텔라를 먼저 먹어서 그런가 봐요

다음에는 바닐라 크림과 생크림 우유를 더 사야겠어요 
아!!!! 그리고 드리즐은 

당일 생산 후 판매되지 않는 도넛들은 폐기한다고 해요!!
매일 신선한 도넛을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ㅎㅎ


재구매의사 5점 만점에 5점
생크림 우유 도넛은 정말 Best!!
생크림 우유 도넛이 너무 맛있어서 
구매한 도넛 이외에 다른 도넛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드리즐"
전화 : 0507-1489-3223
주소: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 196 제일풍경채 센텀 1층 1-90호
운영시간 : 수, 목, 금, 토, 일 : 12:00~20:00 

월, 화 휴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