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민락동 카페 "aube" 또는 오브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1. 12. 10. 14: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제가 기쁜 소식 알려드릴까요?? 오늘은 금요일이에요!!!!
오후까지 힘내시고 오늘 같은 날 카페에서 커피 한 잔 어때요???
민락동에 위치한 카페 오브 다녀왔어요
소개해드릴게요~~

 


카페 오브는 문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2,3층은 주거 공간이라 주차는 꼭 카페 앞에 하셔야 해요!
후면 주차 한 4~5대 가능한 것 같아요!!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음료 메뉴가 많아요( 사장님 금손)
결정장애 있으신 분들께 굉장히 괴로운ㅋㅋㅋㅋ
그렇지만 저는 메뉴 많은 곳 좋아합니다ㅋㅋㅋㅋ
아메리카노는 두 종류가 있어서 취향에 맞춰 고르신 후 드세요


메뉴에 크로플 안 적혀 있는데 투명 테이블 위에 화이트???로 적혀 있어요
키가 작으신 분들 놓치지 말고 크로플 메뉴 꼭 확인하셔요(저한테 하는 얘기예요ㅜㅜ)
제 기준 크로플 맛집이라 꼭꼭 드셔 보셔야 해요
오브가 처음 유명해진 이유가 톰과 제리 치즈 케이크 때문이에요. 시그니쳐 메뉴~
하지만 저는 크로플 러버이기 때문에 여기 오면 크로플 무조건 시켜요ㅎㅎ


인테리어 너무 이쁘죠???
크리스마스여서 반짝반짝 장식도 해놓으셨더라고요
앉을 수 있는 공간도 많고 넓어요
특히 프라이빗하게 꾸며 놓은 공간 아주 좋아요ㅎㅎㅎㅎ
저는 그 프라이빗한 넓은 곳에 착석~~~

 


짜잔 메뉴 등장 (피스타치오 프라푸치노, 아메리카노 산미 없는 것, 플레인 크로플)
크로플에 기본으로 메이플 시럽, 하리보 젤리, 아이스크림이 같이 나와요

 

시럽은 원하시는 만큼 뿌려 드시면 돼요
아이스크림 좋은 거 쓰는 것 같아요
크로플과 아이스크림의 조화.. 진짜 크로플 맛집이에요. 
시럽을 안 뿌리면 크로와상 본연의 맛 엄청 고소하고 담백해요.
거기에 시럽이 들어가면 적당한 달달함이 오고
거기에 더해 아이스크림 한 입 하면 담백 달달의 끝판왕입니다.

(앞 전에 소개한 크로플 다일은 가성비 맛집, 여기는 찐 맛집 하하)

두 번 가세요 아니 세 번 가세요ㅋㅋㅋㅋ아니 단골 하세요!!
전 이미 단골이에요♥

피스타치오 프라푸치노 
피스타치오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피스타치오 맛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이 메뉴 파는 곳이 흔치 않아요 아시죠???
피스타치오 맛 진하고 달달하니 정말 너~~~~ 무 맛있어요 중독 ing 
피스타치오를 진짜 넣으신 건지 견과류 씹혀요!
아차차! 위에 휘핑크림 올라가지 있는데 안 드시는 분들은 빼 달라고 꼭 말하셔야 해요~~~

아메리카노는 두 종류가 있어요
산미 있는 맛 vs 고소한 맛
아메리카노 산미 있는 맛 싫어하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그래서 두 가지 원두를 사용하시는 사장님의 센스~~
이젠 아메도 원하시는 취향대로 골라 드세요^__^

-번외

언니한테 아메리카노 맛이 어땠어?라고 물어봤는데요....
언니 왈 : " 아메리카노 고소한 맛 맛있어" 
하하하하하하 고마워 언니............♡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182번 길 16
운영시간 : 화~일 12시 ~22:00
*매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