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기견 후원 기부 팔찌 뽀뚜빠뚜(남자친구랑 커플 친구랑우정 팔찌 )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1. 12. 20. 14:1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주의 시작 월요일이에요
벌써 오전 시간이 지나갔네요
점심 식사 맛있게 하셨죠??

오늘은 제가 작은 영향력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그것은 바로 유기견 후원 팔찌입니다
한참 봉사에 빠져있을 때 sns에서 
보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종이봉투에 내용물이 포장되어 왔어요
Don't buy a pet , Do adopt!
문구에 눈길이 가네요 



구성품은 팔찌와 손거울,  스티커, 유기견 사진 한 장...
사진만 봐도 마음이 찡하죠...

사진 뒷 면에는 마음에 와닿는 글 들이 적혀있어요
우리가 귀엽다고 무분별하게 사는 애완동물...
쉽게 사고 쉽게 버려지는 가족...
말만 못 할 뿐이지 똑같이 아프고 감정을 느낄 수 있는데 말이죠... 후

저도 강아지 너무 좋아하고 잘 키울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잖아요 ㅜㅜ
내 아이를 키운다는 마음으로 새 생명을 
지켜줄 수 있는 확신이 생기면
그때 입양을 생각해 보려고 해요

저의 이 작은 힘으로.... 지금도 어디선가
무수하게 버려지고 있는 유기견들을 위해
유기견들이 보호받고 치료받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저는 아직도 착용하고 있답니다!
산 지 한 5개월 정도 지났는데 잘 쓰고 있어요

볼 때마다 아 내가 진짜 좋은 일을 했구나 싶고
주변에도 선물하면서 후원도 하고 마음 따뜻해지더라고요

사람으로 태어나서 무언가를 결정할 수 있고 
선택할 수 있다는 게 얼마나 중요하고 소중한지 다시
한 번 느끼게 되는 하루네요


방문 감사드리고
월요일 퇴근까지 파이팅!!! >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