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날애 카페 : 동네 디저트 커피 맛집/ 쌀케이크 맛집 용현동 의정부점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1. 12. 24. 18:5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24일 드디어 크리스마스이브가 왔네요~
오후 마무리 잘 하셨죠?
신나는 마음으로 퇴근해봅시다ㅎㅎㅎㅎ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꼭? 필요한~~
없으면 서운한 케이크 (디저트)!!

디저트 맛집을 살짝 소개해드릴게요~

의정부 용현동에 위치한 봄날애카페입니다

반짝반짝 이쁘게 빛나고 있는 크리스마스트리와
산타가 보이네요
벌써 분위기 있어 보이죠??

따뜻한 느낌 (트리와 조명의 효과일까요?)

내부는 복고풍으로 인테리어 해놨어요
여심 저격 심쿵심쿵
소품들이 하나같이 이쁘네요


반대편은 빔을 이용해서 벽면에 영화가 나와요
이것 또한 인테리어의 일부라서 분위기가 더 좋아 보이더라고요


파티용 귀여운 초와 소품들이 있어요

다양하고 많죠???
보니까 또 이것저것 사고 싶네요

저도 생일이나 파티 케이크 사야 할 일이 있으면 고민 없이

봄날애 카페 가서 초도 사고 조각 케이크도 산답니다^_^
큰 홀케이크보다 조각 케이크가 더 좋아요!
원하는 만큼 적당히 살 수 있고 맛도 고를 수 있잖아요ㅎㅎ


 

봄날애 카페는 디저트뿐만 아니라 커피도 맛있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바닐라빈라떼예요
오늘도 역시
바닐라빈라떼 픽!!


케이크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봄날애 카페는 뚱카롱으로도 유명해요
엄창 맛있어요!!
바삭함과 달달함의 끝판왕

그리고 봄날애 카페 케이크는 쌀가루를 이용해서 만들어서
몸에도 덜 부담스럽고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아요!

그래서 더 인기가 좋은가 봐요


바닐라빈라떼
아래에 바닐라빈이 가득한 거 보이시나요??
아낌없이 넣어주셔서
당 떨어질 때 진짜 최고예요
달달하고 맛있답니다

쑥 인절미 갸또예요 
이것 또한 쌀가루로 만들어져서 
일반 빵처럼 샤르르 부드러운 건 아니지만
맛 자체가 좋아서 사실 그냥
맛있다 맛있다 이러고 먹었어요
그리고 제일 좋은 건 크게 달지 않아서
먹기 부담스럽지 않아요!!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조각 케이크 한입 어떠신가요??♥



오늘도 방문 감사합니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