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이웃님들!!저 애드센스 등록 되었어요!! /애드센스 탈락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1. 12. 27. 13:03

본문

반응형

대략 2 주전에 애드센스 신청하고
구글에서  온 메일  확인 못 하고 있었어요
일주일 전에 메일 확인 차 메일이 있길래

애드센스 통과한 줄 알고 들어가서 봤는데...

뚜둔....!!!!

애드 고시 첫 번째 탈락의 고비를 맞이 했었어요

뭐가 문제일까?
한참 찾아보고 검색하다가 따라 할 건 다 따라 했던 것 같아요..
거기서 오는 자괴감...

컴맹에 코딩 하...막막하더라고요

그러다가 바로 어제 이웃님 글 보다가 제가 안 해놨던 게 있더라고요
제일 중요한 구글 연동을 안 했었어요....
애드센스 사이트에는 다 해놨는데
티스토리에서 연동을 안 했더라고요...

부리나케 저녁에 연동 후
아침에 별 기대 없이 메일 확인했는데

짠!!!

 

이거 애드 고시 통과된 거 맞죠??
잠시 주눅 들어 있었는데 된 거 맞죠?!!!!

혹시 몰라서 테스트 중인데 지금 광고글이 여기저기 있더라고요ㅠㅠ
제 티스토리 지금 조금 정신이 없죠?ㅜㅜㅜ(죄송해요ㅜㅜ) 잠시만 이해 부탁드릴게요ㅠㅠㅠ

매번 제 티스토리 놀러 와 주시고 글 써주시는 너무 감사한 이웃님들

제가 더 배우고 공부해서 깔끔한 티스토리 운영해보도록

노력할게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웃님들 덕분에 제가 더 성장하고 있었고
반성도 하고 보고 배우는 게 많았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고 애드 고시 합격시켜주신 걸로
알고 있겠습니다. 행복한 연말 보낼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해요

이웃님들 애드 고시 파이팅!!!!!!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