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신메뉴 추천 돌체블랙밀크티 후기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2. 1. 5. 13:32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수요일이네요😲 파이팅
저는 어제 스타벅스 신메뉴 먹어서 공유하려고해요!


드디어 신메뉴를!!
늦지 않게 먹어봤네요
돌체블랙밀크티랑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 중에 고민하다가 ➡️ 돌체블랙밀크티로 결정!

"돌체블랙밀크티"
Tall 사이즈 가격 5,800 (저렴이는 아니였네요)
진한 홍차에 부드러운 우유와 연유 시럽을 넣었대요 칼로리 210 에 당류 31g , 카페인 35mg
카페인은
시그니처 초콜릿 < 돌체블랙 밀크티 < 자몽허니블랙티 순 입니다. 카페인 많이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높지 않아서 좋았어요😊

스타벅스 돌체 라떼도 좋아하고
밀크티도 좋아하는 저한테는
너무 행복한 신메뉴 입니다
이런 신메뉴 스벅 칭찬해~

돌체 블랙 밀크티 마셔봅니다

후기

이름만 봤을 때는 블랙 돌체라 너무 달거나 향이 좀 씁쓸하면 어쩌나 했는데

놉!!☝🏻😗

오로지 얼그레이 맛과 향이 진하게나고 과하게 달지않아요!

스타벅스 신메뉴에 대해 별로 기대 안 해서 그런가요??

진짜 맛있었어요!!! 웬만한 밀크티 체인점 저리 가라였습니다

아쉬움 없는 신메뉴였어요 대성공😆

다음에는 라벤더 베이지 오트라떼 마셔볼게요

신메뉴 덕분에 기분이 룰루랄라 밀크티 좋아하시는 이웃님 계시면 도전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