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신메뉴 라벤더 베이지 오트라떼 솔직 후기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2. 1. 12. 17:59

본문

반응형

티스토리 이웃님들~~
오늘 날씨가 너무 춥죠? 감기 조심하셔요~~

오늘은 드라이브스루를 이용해서 스타벅스 신메뉴를 먹고 왔어요

사실 매장에 들어가려고 했는데 주차장에 주차할 곳이 없어서
당황했어요.... 자연스럽게 드라이브 스루 장소로~~

저기 추천에 라벤더 베이지 오트라떼 보이시죠? 
오늘 제가 먹어 볼 스벅 신메뉴랍니다



잠시만요..... 차 앞 유리에 먼지가 하하하하
(우리 언니 새 차 해야겠다)

짜자잔
이웃님들의 후기에 호불호가 엄청 갈리던  신메뉴입니다
어떤 분께서는 화장품 맛이 난다거나 이걸 왜 만들었냐
난 괜찮다 맛있다 먹을만하다로 나뉘었어요

저는 불호의 후기들을 무릅쓰고 용감히 도전을 해봤습니다

케이크류에 있는 생크림을 좋아하는데
커피에 있는 생크림은 잘 못 마셔요( 배 아파요 )
그래서 생크림은 조금~~~~ 만 부탁드렸어요
꽃잎이 흩날리듯 들어가 있어요 라벤더겠죠? 
비주얼은 탈락......^^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 후기

엄청 걱정하면서 반신반의하면서 시켰는데
저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달달하긴 한데 2%로 뭔가 부족해요....
아니 10%로 뭔가 부족한 느낌
단 맛이긴 하면서 라벤더 향이 확 나지도 않았어요
맹맹한 맛에 맹맹한 꽃 향
그렇지만 먹을만했어요!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냥 아~ 이런 맛도 있구나 정도로 만족


정확한 평가를 위해

언니한테 한 모금 양보해봤어요

언니 왈 : 🤨😣🤢 파채 올려놓은 커피 같아!!


이렇게 호불호가 갈리네요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모험을 좋아하시면 도전해보세요><
(아니...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 스벅에서 왜 추천 메뉴로 해둔 거죠?
  ........ 뿅🧡)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