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36아몬드 언스위트 두유 / 당 없는 두유 후기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2. 1. 13. 19:07

본문

반응형

이웃님들 
오늘도 역시 날씨가 너무 춥네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두유 맛에 대해
후기를 쓰려고 해요


요즘 건강을 많이 생각하고 있었는데
장 보다가 제 눈을 동그랗게 만들어 준 두유인데요
바로 36 아몬드 언스위트입니다.

한창 아몬드 브리즈 프로틴 먹다가
갈아타봤어요. 
달달 구리 커피를 너무 좋아하는데
소소한 제 행복인

달달 커피는 끊을 수 없기에 평상시 최대한 당을 덜 먹고자
선택했어요~

올해의 브랜드 상을 받은 두유네요??
대상을 받은 이유가 있겠죠??

자 어디 한번 살펴봅시다!

우선 아몬드는 역시 캘리포니아 산이네요!!👍


뒷면에는 빨대가 있어요
고객 상담 / 불량 신고 등등이 쓰여있어요


자 제일 중요한 성분을 살펴볼까요?

성분

나트륨은 105mg 5%
탄수화물  0.6 g  0 %
지방 3g 6%

단백질 1.7g  3% 들어있어요
트랜스 지방 및 포화지방 0%
콜레스테롤 0%
당류가 진짜 0% 네요!!!

당 제로

후기 

36 두유 언스위트
맛이라.. 굉장히 맛없어요
당이 있고 없고의 차이가 엄청 크네요
정말 건강한 맛, 아무 맛이 안 나서 맛이 없는 거예요 무 맛


우리가 알고 있는 우유 및 두유에는 어느 정도의
당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맛을 느낄 수 있지만
언스위트는 정말 아~~~~~무 맛이 안 느껴집니다
우유도 물도 아닌 것이 아몬드 향만 살짝 나더라고요


조금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언스위트 말고 오리지널 드셔요~
또는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이나
프로틴 , 초코 등등을 드시는 게 나을 거예요
오히려 아몬드 브리즈가 맛있게 느껴진답니다☺☺

저는 그냥 뭐 건강하려고 먹는 거예요!!!
역시 건강한 건 맛이 없답니다 하하

이상으로 36 아몬드 언스위트에 대한 후기를 마칠게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