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원역 커피 맛집 물레 / 제주도 감성 카페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2. 2. 28. 08:31

본문

반응형

노원역에 위치한 제주도 감성 카페 물레
소개해드릴게요.

입구부터 분위기 있어 보이죠?
주황 주황 한 불빛이 시선을 집중시키네요.

카페 물레

끝없는 움직임 속, 뜻밖의 낯선 곳에 머물다
의미가 있는 글이겠죠?
안으로 빨리 들어가 볼게요.


주황 한 조명과 식물들이 너무 좋아 보이죠??


제가 알던 물레가 여기에 있네요
입구에 낯선 곳에 머물다라고 되어 있던 글이
이곳을 말하는 건가 봐요.

★메뉴

커피 , 티 , 에이드 , 시그니처 메뉴가
보이네요.

크림라떼 , 크림 밀크 ,티라떼가 시그니처로 있네요.

원래 디저트 메뉴도 있는데 현재는 잠시
중단된 상태입니다.

디저트 메뉴 가려놨어요 아쉽



노원 카페 물레

아이스 고구마라떼 (5,500원)

친구가 달달하니 맛있다고 했어요
딱 고구마 느낌!!
고구마라떼는 따뜻하게 먹는 게 맛있지만
아이스도 맛있다고 해요.
노랑노랑 하니 색감도 이쁘네요.

시그니처 아이스 mulle (5,500원)

시그니처 메뉴답게 특별한 맛이 나요
타 가게에서는 맛 보지 못 한 맛이랄까요?
커피와 크림의 조화가 아인슈페너 같지만
맛은 깊은 단맛보다는 옛 자판기 우유의
달달함+커피 맛이 났어요.

커피 잘 못 마시거나 커피가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분들께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노원역 카페


실내

주문하는 곳도 넓고 테이블도 많이 있고
층고가 나름 높아요.

감성 카페 노랫소리도 크지 않고 대화나 집중하기에
좋더라고요!!

노트북을 할 수 있는 곳 의자도 편하고
그 외 대화하는 테이블도 의자가 나쁘지 않았어요.


마지막은 포토존입니다.
살짝 프라이빗한 공간이라 다른 사람
신경 안 쓰고 찍을 수 있답니다.

여행 온 느낌이 나는
감성가득 카페였습니다😊

매일 12 :00 ~ 22:00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