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봄 시즌 BEST 메뉴 슈크림라떼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2. 3. 8. 12: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오늘은 봄마다 돌아오는 스타벅스 시즌 메뉴 알려드릴게요!!
바로바로 "슈크림 라떼"입니다.
시즌 맞춰 나올 때마다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저도 마셔봤어요~~


스타벅스만의 시그니처 음료이고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tall 사이즈부터 고를 수 있어요.
음료에 검은 점들은 바닐라빈 라떼라고
설명되어있네요.



달달하고 맛있어서 몰랐지만 슈크림라떼는
고 카페인이 함유되었다고 해요!!
저 카페인 잘 못 마시는데 다 마시고 나서 알았어요.
(어쩐지 잠시 심장이 쿵쿵) 
 칼로리는 280 kcal, 당류 35g, 카페인 75mg
입니다.


음료 위에 있는 생크림 잘 못 먹어서 휘핑 적게 선택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죠??
슈크림라떼 생크림은 일반 생크림이랑 다르게
더 부드러운 것 같아요.
중간에 거뭇하게 바닐라빈이 콕콕 들어있네요!!!


아이스 슈크림 라떼 (6,100원)

제 손이 작은 건지 tall 사이즈인데도 컵이 엄청 커 보이네요. 
 슈크림 라테 커피 자체가 가볍지 않고 묵직하게 달달하면서 깊은 맛이 나요.👍
사람들이 극찬한 이유를 알 것 같아요.
라떼의 진함 + 바닐라라떼의 달달함이 조화를 이루는 느낌이었어요.
(생크림마저 맛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저도 매년 봄만 기다리게 될 것 같아요!!
이 맛있는 음료 시즌 끝나기 전에 한번 더 마셔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