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19카페거리 커피 맛집 밀당 / MILDANG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2. 3. 9. 11:55

본문

반응형


419 카페 거리에 수많은 카페가 있죠?
분위기 있는 루프탑이 있고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었던
밀당이라는 카페 다녀온 후기 남겨드릴게요.


언덕길에 위치해 있는 밀당 카페입니다.
외관이 굉장히 멋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주문할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메뉴부터 보여드릴게요

메뉴


루프탑이 있어서 인지 맥주랑 간단한 안주를 같이 팔고 있어요.
커피류 논커피 에이드 스무디 티 종류들이 보입니다.

기본적인 아메리카노 가격은 4,500 원으로
중형 / 개인 카페 치고
가격이 너무 착했어요.
제 최애 바닐라라떼와 돌체 라떼는
6,000원 선이네요.

빛에 가려진 부분에 음료가격은
민트초코 5,5
고구마라테 6,0
딸기 라테 6,0
얼그레이 아이스티 5,5 입니다.



뒤쪽으로는 디저트들도 있어요.
스콘 같은 경우에는 품절이거나 하나씩밖에
안 남았더라고요.




아메리카노와 돌체라떼 입니다

아메리카노(4,5)

남자 친구 말에 의하면 풍미가 굉장히 깊다고 했어요.

아이스돌체라떼(6,0)

적당히 달달하면서 커피의 맛이 나는 게
스타벅*의 돌체라떼만큼 맛있었어요.
이 집 돌체라떼 맛집입니다.

얼그레이 스콘 (4,5)

음료뿐만 아니라 디저트도 맛있어요.
얼그레이 스콘 워낙 좋아해서
카페 메뉴에 있으면 사게되더라고요.
담백+달달 했어요.
(위에 설탕시럽 살짝 새콤해서 더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실내

총 3층으로 구성되어있고
1층은 주문하는 곳과 테이블 3개정도 있고,
2층에는 포토존과 넓은 공간 + 테이블들이 있어요.
여자 화장실도 2층에 있습니다.

소파에 앉아 창 밖 뷰를 볼 수 있어요
봄 여름에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방금 보여드린 사진 포함
이곳도 2층에 있는 곳이에요
자리가 굉장히 많죠??

3층에는 루프탑이 마련되어 있어요.

1층에서 3층까지 넓은 자리가 마련되어있어
원하시는 곳에 앉으시면 돼요.

봄, 여름에 루프탑에서 🌃
맥주 한잔 하고 싶어 지네요.
뒤쪽으로 산과 나무들도 있어 뷰가 아름다워요.

주차는 협소하므로 대중교통 이용하시는게
좋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