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유역 분위기 좋은 카페 맛집 수유 리조트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2. 2. 22. 08:20

본문

반응형

수유 분위기 좋은 카페 맛집 수유 리조트

수유역에 대나무 가득한 분위기 좋은
카페 있는 거 알고 계셨나요??
제가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수유리조트

도심 속에 대나무가 아름답고 웅장하게
쭉쭉 뻗어있어요.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지나가는데 시선 강탈당했어요.
여름에 오면 분위기가 더 멋지고
너무 시원할 것 같아요.


문에 오픈시간이 쓰여있어요.

월~금
am7:00 ~am 00:00
토~일
am 8:00 ~ am 00:00

화려한? 주황 불빛이 저를 반기네요.
빨리 안 쪽으로 들어가 볼게요.



1층

 

2층


1 층과 2층 그리고 루프탑으로 이루어진 곳입니다.
내부에서 봐도 대나무가 보입니다.
인테리어 너무 멋져요.

이 와중에

제일 중요한 건 뭐다?

★메뉴


시그니처 커피에
제가 좋아하는 바닐라빈라떼가 보이네요.
무조건 시킵니다.

카페에 빼놓을 수 없는

★디저트 메뉴

쿠키, 머핀, 티라미수, 크로플 , 케이크류의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어요
디저트도 시그니처 메뉴가 있어요!!
(오리지널 크로플과 수제 캐러멜 젤라또)



아이스 바닐라빈라떼 (5,500 원)

바닐라빈라떼
너무 맛있어 보이죠?
네, 맛있었어요!!

근데 커피의 향이 더 진하고. 깊었던
바닐라빈 커피였어요.

저는 달달하고 단 맛이 찐~~ 한
바닐라빈 라떼를 좋아하는데
살짝 아쉬웠지만 이건 제 입맛이라
커피 진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에 맞으실 거예요.
그래도 커피 자체가 맛있는 건 인정이요.

분위가 너무 좋아서 또 가고 싶어요.
다음에는 아인슈페너랑 시그니처 디저트 도전
해볼 거예요. + 루프탑도요


(일 마치고 티스토리 이웃님들의
재미있고 유익한 , 주식과 명언이 있고
맛있는 요리가 있는 일상 글 읽으러
곧 놀러갈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