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샐러드 맛집 "샐러드 러버" 의정부점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2. 2. 23. 19:21

본문

반응형

★의정부 샐러드 맛집 "샐러드 러버" 의정부점  

며칠 전 결혼 준비 중인 친구 만나서
한 끼 부담 없는 음식이 뭐가 있을까? 하다가
샐러드 가게에 갔습니다.


요즘 샐러드 가게가 많아지고 있는 추세죠??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의정부에 위치한 샐러드 러버입니다.

샐러드러버 외관

초록색 인테리어로
신선한 샐러드가 연상되는 외관입니다.



내부는 굉장히 깔끔해요 
대리석 테이블과 화이트 톤이라
더 깔끔해 보여요.

아래는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메뉴

샐러드 , 샌드위치, 수제 그릭 요거트 , 랩 , 음료 종류가 있고
수프도 판매합니다.
드레싱 소스랑 토핑도 추가 가능해요.

생긴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리뷰 이벤트 진행하더라고요
리뷰 쓰면 4,000원 상당의 수제 그릭요거트를 서비스로 준대요.

수비드 스테이크 샐러드와 수비드 닭 가슴살 랩입니다.
소스는 기본 중의 기본 발사믹입니다.

플레이팅과 식기류가 이뻐서 눈길이 가네요.

먼저
수비드 닭가슴살 랩입니다.(6,900 원)


수비드 방식이라 그런지 닭가슴살 느낌이 아니라
부드러운 부위를 먹는 것 같았어요.
양도 많이 있어서 반개 먹었는데도 나름
배가 차는 기분이었어요.
소스는 뭔가 매콤한 맛이 났지만
굉장히 맛있는 소스였어요.


수비드 스테이크 샐러드 (9,900 원)

계란에 신선한 채소들 옥수수 고구마 무스 스테이크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스테이크 샐러드 나왔을 때 덮밥 나온 것처럼
푸짐하게 나와요.
사진에도 보이시죠??


역시 수비드 방식이라 그런지 고기가 굉장히 촉촉하고
부드럽고 심지어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제 생각이지만
사장님 샐러드 집 아니고 덮밥집 차렸어도 잘하셨을 것 같아요


수제 플레인 그릭 요거트 (4,000원)

저는 리뷰 이벤트 서비스로 받았지만
돈 주고 사 먹을만했어요!!

받고 나서 한 입 먹고 이렇게 맛있고 정성 가득한
수제 그릭요거트를 받아도 되나?

싶더라고요.

고소한 곡물들과 새콤한 수제 그릭 요거트에
꿀도 넣어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나서 그런지

더더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신선한 야채의 샐러드와 랩 
그리고 수제그릭요거트가 맛있는 샐러드 맛집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샌드위치도 먹어보려고요.
가끔은 이렇게 건강한 한 끼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매주 11:00 ~21:00
수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