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화도 카페 토크라피 / talk graphy / 오션뷰카페 /토크라피 주차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2. 2. 14. 11:33

본문

반응형

강화도 카페 토크라피 / talk graphy / 오션뷰 카페 /토크라피 주차

 

따뜻한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잘 보냈답니다 :-)

 

1월경에
언니랑 강화도에 다녀왔어요.

인터넷 검색해보니
강화도에 토크라피라는 곳이 유명하더라고요.
바로 달려갔습니다.

다른 카페도 가보고 싶었는데
화요일에 쉬는 곳들이 많더라고요.
꼭 확인하고 가세요.


주차는 카페 앞에 대략 6~7대 정도 공간 있어요
길이 좁고 거주지라 갓길에 주차는 힘들고
제2주차장 있어요
저는 카페 앞에 자리 있어서 주차 가능했어요.

제2 주차장은

070-7607-1691
문의해보세요~

강화도 토크라피 외관입니다.
주변에 가정집이 많은 걸 봐서
여기 카페도 가정집 개조해서

만든 곳이 아닌가 싶더라고요.

 

초록 초록하니 벽돌과 조화가 좋네요

저 초록색 문은 들어가는 입구가 아닙니다.

 

갈색 출입문을 이용해 주세요~

 

 

내부입니다.

실내 주문하는 곳이에요.
우드톤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제일 중요한 메뉴 보여드릴게요.


★메뉴

토크라피 메뉴/커피

플랫화이트와 바닐라라떼가
눈에 들어와요

주문해봅니다.


★디저트 메뉴

토크라피 디저트

다양한 디저트도 고를 수 있어요
먹음직스러워요

제가 좋아하는 스콘과 
언니가 픽한 마들렌 주문!

주문 후 실내를 둘러봤는데
와 😃 테이블 뒤 창으로 바다가
보이나요??

빛에 반사돼서 더 아름다워요


야외 테이블도 많아요.
날이 따뜻하고 좋으면 밖에서
가까이에서 바다 바라보며
음료 마시기 좋을 것 같아요

실내 구조가 독특해서
안내 지도가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이곳도 실내 테이블입니다
분위기 좋죠??

햇살 맛집입니다



드디어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어요

아이스 바닐라 라떼 (7,000 원)

진하고 적당한 단 맛이라 맛 좋았고
너무 맛있었어요

플렛 화이트도 (6,500 원)
부드러우면서 담백하고 깊은 커피의 맛이
조화를 이루었어요

얼그레이 스콘 (4,000 원)
얼그레이 향이 확 나면서 버터의 맛
맛있었는데 너무 잘 부서져서
많이 흘렸어요😥

헤이즐럿 마들렌 (3,500 원)
헤이즐럿 향이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달지만 마들렌 자체는 맛있었어요
식감이 폭신하니 좋다고 할까요?


카페 토크라피

감성 샷 하나씩 찍어두고 마무리할게요

토크라피
영업시간 매일 10 :00 ~ 21:00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길 바라요 :-)

이상으로 강화도 서해바다 카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