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신메뉴 / 스타벅스 봄딸기 라떼/ 스벅 딸기음료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2. 2. 10. 14:13

본문

반응형

스타벅스 신메뉴 / 스타벅스 봄 딸기 라떼/ 스벅 딸기 음료

스타벅스에서 신메뉴로 딸기 음료가 나왔어요~~

신메뉴 놓칠 수 없어서

한 번 마셔봤습니다
바로 공유해드릴게요

봄 딸기 라떼

봄 딸기 라떼 (6,900 원)
그란데 사이즈부터 주문 가능
only ice
국내산 제철 딸기를 사용한대요
갓 수확한 딸기로 베이스를 사용한다니
더 궁금해지네요

제품 영양정보는 필수죠?

칼로리 240kcal

탄수화물 44g
당류 44g
나트륨 75mg
단백질 5g
지방까지 골고루 들어있네요😂


봄 딸기 라떼



스벅 신메뉴

봄딸기라떼가 제 손안에!!
위에 딸기가 가득 올라가져 있어요
타 카페처럼 딸기가 딱
올려진 게 아니고 먹기 좋게
잘게 잘려 있어요

처음에 밑에 부분이랑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섞어서 드셔야 해요

스벅 딸기음료/ 봄딸기라떼

잘 섞어주시면 됩니다!
안에 딸기가 쏙쏙 올라와야하기 때문에
빨대 사이즈가 프라푸치노 마실 때처럼 넓어요


딸기음료

짠 
분리 층 없이 잘 섞인 거 보이시죠??


봄 딸기 라뗴

빛 받아서 그런지 이쁘네요

스타벅스 신메뉴


당연한 얘기겠지만
딸기우유 맛이 나고

딸기 덕분인지
새콤달콤하고
입안으로 들어오는 딸기조각들이
굉장히 신선하게 느껴져요

생각보다 진한 딸기 우유 맛에
양도 많아서 든든한 음료 마신 기분이었어요

봄 딸기 라떼 맛있다



참고로
★봄 딸기 라떼 생일 및 무료 쿠폰 사용 불가입니다

내 돈 내고 사 먹기 나쁘지 않았어요
일반 개인 카페에서도
딸기라떼 6,000~7,000천 원 정도 하는데

스타벅스도 가격 대비 나쁘지 않았어요
딸기들어간 음료는 웬만하면 성공인 것 같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