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억의 아이스크림 2 롯데 조안나 바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2. 3. 25. 15:45

본문

반응형

앞전에 추억의 아이스크림 셀렉션 보여드렸었죠?
추억 되살리기 두 번째 조안나 바입니다.

겉 포장지 사진 찍고 먹으려고 했는데 다른 스낵 찍고 있는 찰나
누군가가 참지 못하고 미리 개봉을 해버렸기에
조금 지저분한 감이 있지만 찍어보았습니다.

조안나바

조안나 (5,500 원)
롯데에서 만든 추억의 얼음과자입니다.
바닐라맛과 딸기 맛 두 종류가 골고루 섞여 들어가 있죠.
어린 시절? 하나씩 먹기 너무 좋았어요.
사실 여러 개 먹고 싶었지만 부모님께서
하루에 하나씩만 먹게 했었죠?


조안나

총 12개입인데 3개는 이미 없어졌답니다.🤣

예전에는 영양 성분 보지 않고 먹었었는데

 습관처럼 보게 되네요.
사실 아무거나 잘 먹는 저에겐 아무 의미 없습니다.

영양성분

영양 성분

얼음 스낵 총 열두 개입이고
1개당 성분입니다.

바닐라맛 65 칼로리입니다.

나트륨 2%
탄수화물 2%
당류 7%
지방 7%
콜레스테롤 5%
단백질 2%

딸기맛 75 칼로리입니다.
나트륨 1%
탄수화물 3%
당류 8%
지방 7%
콜레스테롤 5%
단백질 2%
함유되어 있습니다.


 

딸기맛 아이스크림

딸기 맛부터 먹어볼게요.
예전에 먹던 그 맛이랑 다른 게 하나도 없어요.
막대 스틱도 똑같고
달달하면서 짙은 딸기의 맛입니다.
순식간에 하나 다 먹었어요.
아쉬우니 더 먹어야겠어요.
 

바닐라맛 아이스크림

바닐라 맛
역시나 맛있어요.
추억의 맛 변하지 않고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옛날에는 하나씩 먹었는데 지금은
2개 3개 여러 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한 편으로는 많이 먹으면 안 된다고 하나씩 주셨던
제 나잇대의 젊고 아름다웠던

엄마가 생각나네요.

아이스크림 하나에

이렇게도 많은 추억이 있다니
오늘 하루도 멋진 추억으로 남기기 위해
긍정적인 힘 내봅니다.

금요일 하루 잘 보내시고 돌아오는 주말 잘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