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추억의 아이스크림 셀렉션 SELECTION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2. 3. 24. 11:10

본문

반응형

혹시 사진 속 아이스크림을 기억하시나요??

며칠 전 아이스크림 파는 가게 갔다가
추억의 아이스크림을 발견하고

기분 좋게 구매해 왔어요.😊

셀렉션 아시는 분??
예전에는 초코 / 딸기 반반이었는데 요즘에는
아예 초코 맛, 딸기 맛이 따로 나오나 봐요.
저는 초코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초코맛으로 결정했답니다.

아이스크림

셀렉션 아이스크림 (5,500)

옛날하고 겉 포장 그림이 바뀐 것 같아요.

그래도 제가 아는 나무스틱에 네모난 모양은
그대로인 것 같아요.
게다가 여전히 맛있어 보여요.

셀렉션

롯데에서 만든 아이스크림이었네요.
22년 1월에 제조된 신선한? 아이스크림입니다.

1개당 102 칼로리에

나트륨 2%
탄수화물 3%
당류 8%
포화지방 25%
콜레스테롤 4%
단백질 3%

골고루 들어가 있네요.
맛있는 거 먹을 때는 영양성분 잘 안 보지만
봐도 잘 먹으니까 괜찮아요.

셀렉션 아이스크림

총 10개 들어가 있어요.
초코로 10개라니 너무 행복해요.
예전에는 딸기 반 초코반이라 뭐 먹을지
엄청 고민하면서 먹었는데
고민 없이 초코만 없을 수 있어요.

SELECTION

포장지 너무 귀엽지 않아요??
파이팅!
크기는 똑같고 나무 손잡이도 별 다를 게 없네요.

셀렉션 아이스크림

뜯자마자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저도 모르게 한 입 먹었어요.
역시 맛있네요.👍

다만 이전에 바삭바삭하게 씹히던 초코가 거의 없어요.
초코칩이 보여야 하는데 보이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초코 맛 자체는 맛있었답니다.

요즘  포켓몬빵 띠부띠부씰이 추억 소환시켜주고 있는데
이렇게 아이스크림까지 추억 여행하게 해 주니까
좋네요. 요즘 따라 그때가 그립지만 추억 잘 간직하며 
더 열심히 살아가야겠어요.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