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기도 양주 카페 비브릭 / 양주 옥정 카페 BBRICK

내가 먹고 , 쓰고, 보는 것,

by 블라블라조 2022. 1. 24. 17:13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 동안 티스토리 멈추고 쉼을 선택했습니다

쉬면서 남자친구랑 데이트했어요 😆😆



파주 쪽으로 가려고 했는데 차가 너무 막힐 것 같아서
양주로 선택했어요

카페가 너무 좋았어서
빨리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지금부터


양주 옥정에 위치한 비브릭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비 브릭 카페
외관입니다
뭔가 분위기 있지 않나요??

실내에 햇살이 비치는 게 
햇살 맛집일 것 같아요


실내로 들어갔는데
햇살 보이시나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 메뉴판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어요

주황색으로 포인트 된 메뉴들이
베스트 메뉴인가봐요

샷 추가 및 두유 변경 및 저지방 우유로 변경 가능합니다




💖 디저트 메뉴

디저트 코너 없으면 서운하죠??
많은 양의 디저트들이 있어요


짜잔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아이스 바닐라라떼와 우유크림카스테라 잉글리시 머핀

사진에서도 아름다운 햇살이 보이시나요???

아이스바닐라라떼
달달하면서도 과하게 달지 않고
깊은 커피와 조화를 이룹니다

부드럽게 넘어가요 
남자 친구랑 저랑 둘 다 만족한 음료였어요


우유크림카스테라
카스테라가 엄청 폭신하고
위에 크림뿐만 아니라
반을 가르면 손안에도
크림이 가득해요
식감도 부드럽고 하염없이 
먹게 되더라고요

잉글리시 머핀 
햄과 계란의 조화
짭짤하면서도
담백해요

커피랑 디저트 다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번에 다른 디저트도 먹어 볼 예정입니다

다음에는 케이크류 도전


오늘 하루 파이팅 하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