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유역 카페 : 커피가 맛있는 스냅굿

카테고리 없음

by 블라블라조 2021. 12. 28. 11:2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기온이 영하권이라 너무 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수유역에 제가 찐으로 좋아하는 카페가 있어서
살짝 소개해드리고 가려고해요

수유역 6번 출구 건물 사이에 있는 스냅굿 커피!

스냅굿 카페는 시그니처 메뉴가 굉장히 많아요
그래서 제가 하나하나 클리어해봤답니다

이 메뉴는 스냅굿에서
저의 첫 시그니처 메뉴

땅콩크림라떼 / 피넛버터라떼
저 위에 보이는 크림이 땅콩크림이에요
우리가 알고 있는 꾸덕한 땅콩 잼 맛이 나는 부드러운 크림이
올라가져있어요
땅콩잼의 짭쪼름하면서도 달고
견과류의고소한 맛과
커피의 씁쓸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요

입안에서 한 4가지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첫 시그니처 커피 대성공으로 마쳤어요

그다음으로 갔을 때는
스냅 굿의
두 번째 시그니처
스냅굿 밀크티입니다
제주 동백꽃향 가득한 밀크티라고 적혀있어요

사실 동백꽃 향은 나지 않지만
크림이 엄청 크리미하고 읭?
부드럽다는 표현입니다
안에 밀크티랑 크림이 입안에 들어올 때
달달하니 깊은 밀크티 맛이 나요
단순히 밀크티 티백 그런 느낌 아니고
깊은 맛이었어요

마지막은

시그니처 메뉴가 아닌
아이스 바닐라라떼예요

얼죽아ㅋㅋㅋㅋㅋㅋ
아이스 바닐라라떼는 커피맛이 진하면서
바닐라의 달달한 맛이 나요

일반 바닐라라떼는 바닐라 향이 더 많이 나고 달달한데
이곳은 커피맛이 좀 더 진하게나요
딱 봐도 뭔가 진해 보이지 않나요?

커피 진한 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최고의 
바닐라라떼 메뉴겠죠?

어니언 빵과 호두파이인데
디저트도 굉장히 잘하는 곳이더라고요

제겐 아직 하나의 시그니처 메뉴가 남았답니다 (로투스 크림 라떼)
조만간 먹어보러 갈게요!

저의 찐 카페 맛집 잘 구경하셨나요?ㅎㅎㅎ

글 쓰면서도 커피가 마구마구 당기네요ㅎㅎ커피 한 잔 해야겠어요

오늘도 ~~~ 놀러 와 주셔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 영역